[이유경] 분청 앞접시
20,000원

>크기: 가로 17cm / 높이 2cm

   ※수제 도자기로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유광, 무광

>제작자: 이유경 작가

>제조국: 대한민국

>소재: 도자기





MAIN CONCEPT


독특한 색감이 매력적인 분청 원형 앞접시입니다.

빈티지한 그레이에 하나하나 손으로 칠해낸 붓의 흔적이 더 해진 감성적인 아름다움이 특징입니다.

매끄럽고 활용도가 높은 유광과 질감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는 무광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유경 분청 도자기


흑색의 태토 위에 백토를 덧입혀 구워내는

한국의 전통 기법인 분청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하나하나 붓으로 칠한 흔적이 느껴지는

빈티지하면서도 아기자기한 감성이 특징입니다.




HANDMADE DETAIL


단정한 원형의 라인 안에 독톡한 개성이 느껴집니다.

붓과 유약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은 분청의 질감이 눈에 띄며 손으로 그어낸 두 줄의 선이 세련된 포인트가 됩니다.

음식을 담는 내부는 빈티지한 그레이, 바깥은 내추럴한 흙의 느낌의 2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룹니다.




HANDMADE DETAIL


일상 속의 가벼운 요리에도 특유의 감성을 더해주는 점이 매력입니다.

친숙한 원형 접시로 사이드디쉬, 앞접시, 디저트 또는 과일 접시 등 쓰임이 다양하면서

식탁 위에서 특별한 포인트로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배송

 평일 낮 12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됩니다.

 차오라에서 직접 관리, 발송하며 일정에 변동이 생길 경우 즉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선물포장 & 사은품

 선물 포장: 원하는 고객님들께 무료로 제공합니다.

 배송 메시지에 선물 포장 요청을 남겨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크라프트지, 마끈으로 정성껏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사은품: 10만원 이상 주문 고객님들께 선물로 드립니다. 단 선물 포장 요청 시 사은품은 제외되니 참고해주세요.

 차오라 작가님들의 작품으로만 준비한 특별한 사은품들을 기대해주세요.

 

도자기 주의사항

 손으로 하나씩 빚어내며 형태와 색상의 차이, 철점, 자국, 미세 균열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이 없는 수제도자기의 일반적 특성이되 취향에 따라 손맛 또는 불량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균일하고 반듯한 도자기를 좋아하시거나 중요한 주문 시에는 아래 실시간 상담을 꼭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개별 실제 사진을 실시간 상담톡으로 미리 보고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안내는 물론 색상 조합, 구성 추천, 크기 비교 등도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네이버톡톡 (우측 하단 버튼 클릭), 카카오톡  (톡에서 ‘차오라’ 또는 ‘chaora’ 검색)으로 상담 신청해주세요.

 

교환반품

 실시간 상담톡으로 요청 시 불량이 아닌 일반 특이사항에 대해서도 1회 무료 교환 드립니다.

 해당 부위의 사진과 함께 상담 신청 해주시면 만족스러운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2회 이상 교환 등에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반품 중 파손, 사용한 흔적, 훼손된 부분 등이 있을 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배송 시와 동일한 방식으로 완충재를 사용하여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사용 안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하며 오븐, 직화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분청 도자기는 재질의 특성 상 일반 도자기보다 색배임이 생기기 쉽습니다.

 고추장, 카레 등 색이 진한 요리를 피하고 사용 후에는 바로 세척 후 충분히 건조시켜주면 좋습니다.

 색과 향이 강한 음식을 담으실 때는 사용 전에 물로 가볍게 헹구어 코팅을 해주시면 배임을 조금 완화할 수 있습니다.

 철 수세미나 날카로운 금속 식기를 사용하시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규격화된 공산품에 비해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충격, 급격한 온도 변화, 심한 오염 등을 피하시면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평
Q&A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