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규] 나무손잡이 직선 머그 (6 color)
43,000원

최대규 작가



특별한 자연스러움의 나무손잡이 직선 머그

최대규 작가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나무손잡이가 시선을 끄는 머그입니다.

도자기의 다채로운 색과 질감이 독특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움이 특징입니다.

하단의 형태에 따라 직선 머그와 둥근 머그로 나뉘어지며 직선 머그는 총 6가지 색상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흙의 아름다움

우리 전통 도자기의 색을 바탕으로 흙이 가진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깊이 있는 옥빛의 청자, 부드러운 흰색의 분청자, 깨끗하고 선명한 백자 등 다양한 색의 아름다움을 담아냅니다.

검은 철점과 손의 흔적이 핸드메이드 도자기의 멋을 더하며 하단에는 유약을 칠하지 않고 흙 본연의 황토색을 그대로 담아 뚜렷한 질감이 느껴집니다.



따스한 나무손잡이

자연에서 온 따스한 감성을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합니다.

독특한 매력과 부드러운 촉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드우드를 독일산 친환경 오일로 마감하여 견고하며 세척 시 물 안에 오래 담구어 놓지 말고 바로 말려 주시면 더 오래 아름답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

도자기의 전통과 자연에서 온 소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완성합니다.

확실한 작가의 개성을 가지면서 군더더기없이 깔끔하여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즐거운 일상을 위한 도자기

일상 속에서 커피와 차를 마시며 충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한국 고유의 이미지가 현대인의 생활 속에서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독자적인 도자기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최대규 나무손잡이 직선머그

>크기: 가로 8cm(손잡이 포함 11.5cm) / 높이 10cm

  용량: 350ml(가득 채웠을 때)

   ※수제 도자기의 특성 상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 청자그린, 내추럴화이트, 청자브라운, 스카이블루, 퓨어화이트, 커피브라운






배송

 평일 낮 12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됩니다.

 차오라에서 직접 관리, 발송하며 일정에 변동이 생길 경우 즉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선물포장 & 사은품

 선물 포장: 원하는 고객님들께 무료로 제공합니다.

 배송 메시지에 선물 포장 요청을 남겨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크라프트지, 마끈으로 정성껏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사은품: 10만원 이상 주문 고객님들께 선물로 드립니다. 단 선물 포장 요청 시 사은품은 제외되니 참고해주세요.

 차오라 작가님들의 작품으로만 준비한 특별한 사은품들을 기대해주세요.

 

도자기 주의사항

 손으로 하나씩 빚어내며 형태와 색상의 차이, 철점, 자국, 미세 균열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이 없는 수제도자기의 일반적 특성이되 취향에 따라 손맛 또는 불량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균일하고 반듯한 도자기를 좋아하시거나 중요한 주문 시에는 아래 실시간 상담을 꼭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개별 실제 사진을 실시간 상담톡으로 미리 보고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안내는 물론 색상 조합, 구성 추천, 크기 비교 등도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네이버톡톡 (우측 하단 버튼 클릭), 카카오톡  (톡에서 ‘차오라’ 또는 ‘chaora’ 검색)으로 상담 신청해주세요.

 

교환반품

 실시간 상담톡으로 요청 시 불량이 아닌 일반 특이사항에 대해서도 1회 무료 교환 드립니다.

 해당 부위의 사진과 함께 상담 신청 해주시면 만족스러운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2회 이상 교환 등에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반품 중 파손, 사용한 흔적, 훼손된 부분 등이 있을 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배송 시와 동일한 방식으로 완충재를 사용하여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사용 안내

 원목 소재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를 피하는 편이 좋으며 오븐, 직화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매트한 유약의 도자기는 일반 유광 도자기에 비하여 색이 변하기 쉽습니다.

 색배임이나 얼룩을 막기 위해 사용 후 바로 세척하시고 충분히 건조시켜주는 편이 좋습니다.

 철 수세미나 날카로운 금속 식기를 사용하시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규격화된 공산품에 비해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충격, 급격한 온도 변화, 심한 오염 등을 피하시면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평
Q&A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