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규] 웨이브 드리퍼 (4 color)
40,000원

>1~2인용: 가로 10cm(손잡이 포함 11.5cm) / 높이 7cm

  3~4인용: 가로 11cm(손잡이 포함 12.5cm) / 높이 9cm

   ※수제 도자기로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색상: 청자그린, 청자브라운, 화이트브라운, 스카이블루, 퓨어화이트

>제작자: 최대규 작가

>제조국: 대한민국

>소재: 도자기




보는 즐거움과 기능성을 함께 갖춘 도자기 드리퍼

최대규 작가의 아름다운 도자기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드리퍼입니다.

새로 출시된 웨이브 드리퍼는 칼리타 웨이브 필터(여과지) 전용으로 제작되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2가지 색상 퓨어화이트, 스카이블루가 추가되었습니다.

크기는 1~2인용과 3~4인용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필터의 쉽고 균일한 드립

필터 자체에 특징인 웨이브가 있어 드리퍼의 리브가 없이 효과적인 물빠짐을 만들어 냅니다.

드리퍼의 바닥에는 3개의 구멍이 동그랗고 균형감있는 위치로 제작되어 추출의 양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물빠짐이 자연스럽고 균형이 뛰어나 초보자들이 기술이 없어도 손쉽게 균일한 맛의 드립커피를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드피퍼에 꼭 필요한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함께 추구하였습니다.

맛있는 드립을 위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형태 안에 세련된 감각이 담겨 있습니다.



흙의 아름다움

퓨어화이트와 스카이블루는 은은하고 깨끗한 색감에 핸드메이드 도자기의 자연스러운 쉐입과 질감이 어우러집니다.

청자그린은 청자의 진하고 깊이 있는 옥빛에 점점히 박힌 철점이 도자기의 멋을 더합니다.

청자브라운은 겉면에는 유약을 칠하지 않고 흙 본연의 색을 표현하여 뚜렷한 질감과 가슬가슬한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즐거운 일상을 위한 도자기

향긋한 커피를 즐기는 시간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 해주는 드리퍼입니다.

최대규 작가는 전통적인 특색과 현대인의 생활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도자기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색과 디자인의 아름다움은 물론 드리퍼 본연의 목적에 충실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

 평일 낮 12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됩니다.

 차오라에서 직접 관리, 발송하며 일정에 변동이 생길 경우 즉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선물포장 & 사은품

 선물 포장: 원하는 고객님들께 무료로 제공합니다.

 배송 메시지에 선물 포장 요청을 남겨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크라프트지, 마끈으로 정성껏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사은품: 10만원 이상 주문 고객님들께 선물로 드립니다. 단 선물 포장 요청 시 사은품은 제외되니 참고해주세요.

 차오라 작가님들의 작품으로만 준비한 특별한 사은품들을 기대해주세요.

 

도자기 주의사항

 손으로 하나씩 빚어내며 형태와 색상의 차이, 철점, 자국, 미세 균열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이 없는 수제도자기의 일반적 특성이되 취향에 따라 손맛 또는 불량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균일하고 반듯한 도자기를 좋아하시거나 중요한 주문 시에는 아래 실시간 상담을 꼭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개별 실제 사진을 실시간 상담톡으로 미리 보고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안내는 물론 색상 조합, 구성 추천, 크기 비교 등도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네이버톡톡 (우측 하단 버튼 클릭), 카카오톡  (톡에서 ‘차오라’ 또는 ‘chaora’ 검색)으로 상담 신청해주세요.

 

교환반품

 실시간 상담톡으로 요청 시 불량이 아닌 일반 특이사항에 대해서도 1회 무료 교환 드립니다.

 해당 부위의 사진과 함께 상담 신청 해주시면 만족스러운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2회 이상 교환 등에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반품 중 파손, 사용한 흔적, 훼손된 부분 등이 있을 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배송 시와 동일한 방식으로 완충재를 사용하여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사용 안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하며 오븐, 직화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매트한 유약의 도자기는 일반 유광 도자기에 비하여 색이 변하기 쉽습니다.

 색배임이나 얼룩을 막기 위해 사용 후 바로 세척하시고 충분히 건조시켜주는 편이 좋습니다.

 철 수세미나 날카로운 금속 식기를 사용하시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규격화된 공산품에 비해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충격, 급격한 온도 변화, 심한 오염 등을 피하시면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평
Q&A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