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단] 흑유 유성 매트
80,000원

>크기: 가로 39cm / 세로 30cm / 높이 1cm

   ※수제 도자기로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 강유단 작가

>제조국: 대한민국

>소재: 도자기



밤하늘의 별을 담은 비정형 매트

강유단 작가의 도자기 유성 매트 & 평접시입니다.

깊이 있는 흑유의 빛깔로 밤하늘을 가르는 별무리를 조각하여 특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맛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사이즈가 충분하여 활용도가 높습니다.

 ※신상품이 제작 중으로 11월 초 발송됩니다. 

 

 

비정형 디자인

수제 도자기의 멋스러움을 여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손으로 빚어낸 비정형의 라인으로 모든 매트가 다른 디테일로 완성됩니다.

 

 

특별한 색감과 조각 무늬

강유단 도자기만의 품위 있는 색과 질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짙은 존재감이 느껴지는 무광 검정에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은빛 광택이 감돕니다.

유성무늬를 손으로 하나하나 조각하여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더하며 모든 접시가 조금씩 다른 무늬로 완성됩니다.



적당한 두께감

도톰한 두께로 어느 정도 무게감이 있으며 바닥에는 실리콘 받침을 부착해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입니다.

표면은 평평하게 반듯하면서 조각 무늬에는 굴곡이 느껴집니다.

 


멋스러운 플레이팅

특별한 아름다움을 더 해주는 접시입니다.

도자기 매트로 그릇이나 컵을 올리거나 직접 요리를 담는 평접시로 사용해도 잘 어울립니다.

무게감 있는 흑유의 빛깔 사이로 조각무늬가 엿보이며 멋진 플레이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송

 평일 낮 12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됩니다.

 차오라에서 직접 관리, 발송하며 일정에 변동이 생길 경우 즉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선물포장 & 사은품

 선물 포장: 원하는 고객님들께 무료로 제공합니다.

 배송 메시지에 선물 포장 요청을 남겨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크라프트지, 마끈으로 정성껏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사은품: 10만원 이상 주문 고객님들께 선물로 드립니다. 단 선물 포장 요청 시 사은품은 제외되니 참고해주세요.

 차오라 작가님들의 작품으로만 준비한 특별한 사은품들을 기대해주세요.

 

도자기 주의사항

 손으로 하나씩 빚어내며 형태와 색상의 차이, 철점, 자국, 미세 균열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이 없는 수제도자기의 일반적 특성이되 취향에 따라 손맛 또는 불량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균일하고 반듯한 도자기를 좋아하시거나 중요한 주문 시에는 아래 실시간 상담을 꼭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개별 실제 사진을 실시간 상담톡으로 미리 보고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안내는 물론 색상 조합, 구성 추천, 크기 비교 등도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네이버톡톡 (우측 하단 버튼 클릭), 카카오톡  (톡에서 ‘차오라’ 또는 ‘chaora’ 검색)으로 상담 신청해주세요.

 

교환반품

 실시간 상담톡으로 요청 시 불량이 아닌 일반 특이사항에 대해서도 1회 무료 교환 드립니다.

 해당 부위의 사진과 함께 상담 신청 해주시면 만족스러운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2회 이상 교환 등에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반품 중 파손, 사용한 흔적, 훼손된 부분 등이 있을 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배송 시와 동일한 방식으로 완충재를 사용하여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사용 안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하며 오븐, 직화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매트한 유약의 도자기는 일반 유광 도자기에 비하여 색이 변하기 쉽습니다.

 색배임이나 얼룩을 막기 위해 사용 후 바로 세척하시고 충분히 건조시켜주면 좋습니다.

 철 수세미나 날카로운 금속 식기를 사용하시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규격화된 공산품에 비해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충격, 급격한 온도 변화, 심한 오염 등을 피하시면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평
Q&A

관련 상품

상품이 없습니다.